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코엑스 치즈룸X멜팅샵] 다녀온 솔직한 후기와 추천메뉴 (+ 가게 정보, 가격)

by 맨빵에잼 2023. 9. 19.
반응형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얼마 전 지인과의 약속으로 점심식사를 치즈룸에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사람이 항상 많고, 주변에 다녀온 분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터라 기대를 안고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양식집이라 가격대도 있는 편이었어요. 다녀오실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저의 솔직한 후기를 참고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치즈룸X멜팅샵 추천메뉴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30~오후 10:00

[가게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 파르나스몰 

[전화번호] 010-7334-4256

[추천메뉴]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가격]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28,000원, 썬드라이 토마토 플랫브레드 28,000원, 명란대파 크림파스타 22,000원

 

방문하기 위해 3일 전부터 예약을 해두었어요. 평일 오후 12시 30분에 방문했고, 내부에 사람은 꽉 차있는 걸 보니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았어요. 워크인으로 오는 사람은 밖에서 대기를 꽤 하는 것 같더군요.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함께 방문한 지인이 몇 번 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추천을 해줬어요. 명란 대파 크림파스타는 그냥 그랬다고 ㅋㅋㅋㅋ하시더라고요. 그분은 썬드라이 토마토 플랫브레드가 가장 맛있다고 하셨기에 그걸 가장 먼저 골랐어요. 그리고 제가 궁금한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도 골라보았지요. 개인적으로는 이 파스타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먼저, 파스타 종류는 '파케리'예요. 파케리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파스타는 아니죠. 비슷한 파스타 중에 리가토니 또는 펜네 정도가 조금 더 잘 알려져 있는 것 같아요. 튜브형 파스타로 파스타 안으로 소스가 들어가 소스 맛을 풍부하게 느끼기 좋은 파스타예요. 파스타 하나의 크기가 제법 큰 편으로 한 입 가득 먹기 좋아요. 이 파스타의 소스는 크림 베이스에 치즈와 트러플이 들어가 있어요. 상상 가실 수 있도록 설명해 드리자면, 크림소스에 그라나 파다노를 엄청 갈아 넣고 트러플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린 맛이에요. 집에서도 충분히 해 먹을 수 있겠더군요. 소스맛 자체가 특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요즘 양식당에서 많이 크림 파스타 맛이었답니다.ㅎㅎ 다만 치즈룸이라서 그런지 치즈가 많이 들어간 맛이었어요. 눅진하고 진득하니 맛이 좋았어요. 또 이 크림소스의 농도가 있다 보니 넓적한 파케리 면과 조합이 좋았어요. 이거 먹으면서 파케리 면 사다가 해 먹어 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플랫한 플랫브레드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썬드라이 토마토 플랫브레드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썬드라이 토마토 플랫브레드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시금치 플랫브레드
코엑스 맛집 치즈룸X멜팅샵 시금치 플랫브레드

두 가지 종류의 플랫브레드도 주문해 보았는데요. 전 피자 같은 도우를 생각하고 있었어요. 근데 정말 플랫한 브레드더군요. 토르티야에 가까웠어요. 도우가 얇아서 한 조각 떼어먹을 때 돌돌 말아서 먹어야 토핑이 흐르지 않았어요. 어느 정도 두께인지 대충 느낌이 오시나요? 플랫브레드 위에 올라간 토핑들은 신선한 샐러드느낌이었어요. 두 가지 플랫브레드 모두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의 맛이었답니다. 토핑의 양은 상당히 많았어요. 시금치 양 보이시죠. 한단은 올라간 느낌 ㅋㅋㅋㅋ이었어요. 각자의 플랫브레드에 발려진 소스는 위부터 바질페스토/아이올리 소스였어요. 뭐 나쁘지는 않았어요. 평범했습니다. 사실 가격대에 비해선... 음~~🙄 원가 비율을 엄청 낮게 잡았구나 싶은...? 판매금액은 엄청 높게 잡았구나 싶은...? 사실 그날 지인분께서 사주시는 자리라 맛있게 먹긴 했지만, 제 돈 주고 갈 것 같지는 않아요. 콘셉트이나 마케팅자체를 고급 레스토랑으로 잡았기 때문에 높은 가격대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그만큼의 음식 퀄리티가 따라오는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파스타에선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플랫브레드를 받아보니 아쉬운 느낌이 확 들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종류를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하지만 가격대가 있다 보니 약속을 잡기엔 오히려 좋긴 하더군요! 너무 저렴하거나 너무 비싼 곳은 약속으로 잡기엔 애매할 때가 있죠. 그럴 때 예약하기 딱 좋은 분위기와 메뉴였어요. 데이트하러 오시기에도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오늘은 코엑스 치즈룸X멜팅샵에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았아요. 결론적으로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니즈에 딱 맞을 때 방문하기엔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도 솔직한 후기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내일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반응형